권명희

HOME > 고객게시판

View
제목

RE:손승희 상담사님께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푸른라인
  • 등록일2019-10-01
  • 조회수986
안녕하세요.
기분좋은인터넷 푸른라인 손승희입니다.

않그래도 전화 따로 드릴려고 했어요.

9월에 SK패밀리요금제로 가입진행중에 정책이 변경되어서 가입진행 보류를 하셨는데요.

현재 SKT정책이 확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정책확정되면 전화 드리겠습니다. ^^


더 자세한 문의 및 가입상담은 언제든 질문답변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1600-1502로 전화 해주시면 성심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broadnline.co.kr/index.html
 
 
================== 원본 내용입니다 ================
수고많으십니다.

저번달에 가입하고자 문의드리고 서류까지 다 넣어드렸는데
사은품이 그날 갑자기 확 까져가지고요..
담달 다시 문의드리고 진행하자고 했던 사람입니다.(서류는 일단 들고 계신다고
전*모(54년생)

sk브로드맨드  인터넷100메가 + TV라이트 가입 하려했고(32,890원) 

 32(현)에 7(상품) 이였는데 32가 16으로 까졌나 그랬을꺼에요ㅠ 

지금은 사은품이 어떻게 되나 싶어서 다시 문의드립니다..^^;



===================================================

글쓰기 목록

신청자

연락처(-없이입력)

통신사

상품

- 개인정보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 수집 및 이용목적

: 가입상담

- 보유 및 이용기간

: 30일

  •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