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게시판

제목 | RE:Sk에 sk |
---|---|
|
|
안녕하세요.
기분좋은인터넷 푸른라인 상담원 손승희입니다. 현재 SK인터넷 사용중이시면 SK인터넷으로 신규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재약정으로 사용 가능하시고, 재약정은 본사에서만 진행가능하십니다. 신규가입을 원하시면 통신사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 또는 가입상담은 언제든 질문답변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1600-4712로 전화 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purunline.co.kr/comparison/comparison_main.php ================== 원본 내용입니다 ================ 이동하면 똑같이 적용 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