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명희

HOME > 공지사항

View
제목

SK, KT, LG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 결정방식에 대하여

  • 작성자2푸른라인
  • 등록일2014-04-08
  • 조회수10031

많은 분들이 sk,kt,lg등 통신사가 어디냐에 관계없이 인터넷가입을 생각하실 때 가장 많이 고려하는 부분 중에 하나가 현금사은품일 것입니다.

인터넷가입 요금이야 통신사가 같다면 동일하지만 받을 수 있는 현금사은품은 영업점마다 다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많은 현금사은품을 받기 위해서 여러 영업점에 문의전화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왜 어떤 곳에서는 좀 더 많은 현금사은품을 지급하고 또 근본적으로 이러한 현금사은품 금액이 결정되는 방식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하여 인터넷가입 시 지급되는 현금사은품의 시장 결정구조를 말씀드리며,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인터넷 가입시 업체선정이나 현금을 조금이라도 더 유리하게 받을 수 있는데 간접적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SK, KT, LG 주요 통신 3사의 인터넷가입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사은품에 영향을 끼치는 주요요인은 인터넷 가입시 업체에서 받게되는 유치수수료, 유치업체간 경쟁상황, 고객유입비용(광고비,컨텐츠 작업비 등)입니다.

 

이 중 가장 큰부분은 물론 유치 수수료입니다.

수수료에서 적정마진을 제외하고 제공 현금 금액을 결정하기때문이죠.

 

유치업체간 경쟁상황 또한 주요 요인인데  같은 수수료 상황에서도 유치업체간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 아니라면 유치 업체 마진은 높고 반대로 적용되는 사은품은 낮게 됩니다. 

그러나 유치업체간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라면 유치업체의 마진은 최소화되고 적용되는 사은품은 높게 됩니다.

온라인에서 고객님이 인터넷가입을 하게되면 다른매체(아웃바운드 TM, 전단, 가두판촉, 매장방문 등)에서 신청하시는 것 보다 확실히 더 많은 현금을 받을 수 있게 되는데 그 이유는 온라인상에서는 고객들이 유치업체간 현금사은품 비교가 용이한 구조이므로 유치업체간 사은품 경쟁은 치열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고객 유입비용인데 온라인 업체에서 예를 든다면 한고객을 웹사이트나 카페, 블로그로 방문하게 만드는 비용을 말합니다. 

자세히 말씀드리면 웹사이트 광고비(키워드 광고비나 배너광고비 등) 나 저희같은 카페나 블로그에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좋은 컨텐츠를 작성하는데 들어가는 인건비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똑같은 고객을 유입 시키는데 들어가는 비용은 유치업체마다 편차가 큽니다. 이 부분이 온라인상에서 업체생존을 좌우하는 매우 큰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강점을 가져야 오랫동안 지속해 인터넷가입 관련한 사이트나 카페 등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수가 있습니다.

 

저희는 08년 부터 SK전문 웹사이트 www.broadnline.co.kr을 운영 해오고 있으며
또한 09년 이후 SK카페 운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온라인상으로 인터넷가입 유치를 해온 오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영업외에도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06년 11월- 13년 5월 sk브로드밴드 성동행복센터 ) 7년간의 운영경험을 통해 인터넷업계의 다양한 인적 네트웍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두가지의 무기를 바탕으로  업계에서 뛰어나 생존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푸른라인 사이트는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SK, KT, LG 통신 3사 인터넷가입시 가장 좋은 현금사은품 조건 및 요금비교를 통한 가장 좋은 통신사 선택에 도움을 드리고자 13년 8월에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도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입문의는 당사 고객센터 1600-4712로 문의해 주시거나 상담신청 남겨주시면 신속히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자

연락처(-없이입력)

통신사

상품

- 개인정보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 수집 및 이용목적

: 가입상담

- 보유 및 이용기간

: 30일

- 미동의 시 상담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