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명희

HOME > 고객게시판

View
제목

RE:약정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푸른라인
  • 등록일2021-06-16
  • 조회수784
안녕하세요.
푸른라인 상담원 손승희입니다.

재약정을 하시는건지 통신사 변경을 하시는것인지 내용이 없으셔서 정확한 상담은 어렵습니다.

우선 재약정을 진행하신다면, 기존 통신사 본사로 연락주셔서 재약정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통신사 변경을 원하시면 저희쪽에서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7월 17일 이후 개통 받으시고, 기존 통신사 해지를 진행하시면 위약금 없이 진행됩니다.

신규가입 문의는 언제든 질문답변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1600-4712로 전화 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purunline.co.kr/comparison/comparison_main.php
 
================== 원본 내용입니다 ================
기존에 2018년 7월 17일에 3년 약정으로 이용 중입니다.

이번에 푸른라인에서 인터넷과 티비를 함께 약정하려 합니다.
2021년 7월 17일 이후에 신청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

글쓰기 목록

신청자

연락처(-없이입력)

통신사

상품

- 개인정보수집항목

: 이름, 전화번호

- 수집 및 이용목적

: 가입상담

- 보유 및 이용기간

: 30일

  • 개인정보취급방침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