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게시판

제목 | RE:현재 사용중인데 연장하는경우도 해당되나요? |
---|---|
|
|
안녕하세요.
기분좋은인터넷 푸른라인 상담원 손승희입니다. 재약정문의주셨네요. 재약정은 현재 사용중이신 통신사 본사에서만 진행가능하십니다. 참고로 현재 사용중이신 통신사 신규가입은 해지후 3개월이후에 가능하십니다. 더 궁금한 사항 또는 가입상담은 언제든 질문답변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1600-4712로 전화 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urunline.co.kr/comparison/comparison_main.php ================== 원본 내용입니다 ================ 현재 사용중인데 약정기간이 끝나가고 있는데 연장하는 경우도 서비스 신청이가능하나요? =================================================== |